vlog | 얼음 동동 띄운 토마토 냉소바, 새우튀김 🍤 야식으로 쪽갈비 구이 | 마트에서 장보고 집밥 만들어 먹으며 알차게 보낸 집순이 자취생의 연휴 일상🏡 ☁️ 🍃

    #자취브이로그 #브이로그 #집밥

    💌business E-mail : jihyunnn9@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34件のコメント

    1. 꿍이들 안녕하세요 ! 💛
      다들 한 주간 잘 보내셨나요 ? 날이 부쩍 많이 더워졌죠 🥹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이번 주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그럼 우린 다음 영상으로 만나요 ~ 🩰🤍

      Kkungs, thank you for coming to watch today’s video too 🪞🩰
      Please take good care of your health in this hot summer weather!
      Don’t let the heat wear you out, and I hope you wrap up this week safely and peacefully 🤍
      Then I’ll see you again in the next video hehe

      クンイたち、今日も動画を見に来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暑い夏なので、体調には気をつけてくださいね!
      暑さに負けず、今週も無事に穏やかに締めくくれますように🤍
      それでは、また次の動画でお会いしましょう ㅎㅎ

    2. 안녕하세요 ㅎㅎ 요리 정말 잘하십니다 ㅎㅎㅎ 깻잎전 하시던 프라이팬 넘 예쁜데 정보 알수 있을까용?😊😚

    3. 멸치요리 어렵네여..ㅋㅋ
      다진 소고기링 멸치 넣은 멸치주먹밥 어때요? 지현꿍님 대충 드시는 날 영상도 조아여>.< 자주 올려주세여🥺

    4. お寿司の定食安いですね……日本でもなかなかその値段で食べられません😭羨ましいです、沢山食べてゆっくり過ごしてください🥰何を載せて下さっても全て癒しです……🩷

    5. 8:48 Kalan hamsilerle turk tarifleri yapabilirsin! gercekten lezzetlerine inanamayacaksin. Herhangi bir yapay zekaya sorarsan aninda sana anlatabilir

    6. 계란이든 뭐든 아무거나 올려주세여 이제 구독자들은 요리배우러온다기보다 지현꿍님 일상 궁금해서 오시는 분들이 더많을듯해요!!

    7. 그냥 시켜먹는거도 좋아요 머든 조으니까 걱정말고 올려주세여 지현님 후추 나 셋만 잇으면 돼 🤤🩷

    8. 오랜만에 언니 영상을 봤는데, 여전히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오늘 아침에 느꼈던 억울함과 불공평함에 대한 감정도 서서히 누그러지고 있어요…❤

    9. 혼자 살고부턴 정말 엉망으로 챙겨먹는데 그럴때 종종 생각나서 영상 보러와요ㅎㅎ 야무지게 잘 해드시는 모습이 늘 대리만족이 되는거같아요 늘 화이팅입니다!

    10. 지현님 팔공티 영상 시절부터 잘 보고있는 꿍이입니다 🤭
      고3 여름쯤부터 보기 시작했던 것 같은데 정말 지현님이랑 같이 성장하고 이젠 내적으로 사촌언니 마냥 닮고싶은 멘토 마냥 그래요 !!! ㅎㅎ
      저도 카페 알바하고 싶고 자취도 하고싶었는데 어느덧 지현님처럼 카페알바도 하고 연고 없는 타지에서 사회생활한지 만2년차가 되어가고 있네요 😵
      원룸 자취하던 시절부터 좀 더 넓은 집에서 자취까지 비슷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
      요즘 더워서 그런지 스트레스때문인지 한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어제 지현님이 소바랑 단호박 튀김 만드시는거보고 입맛이.. 싹~,, 돌았어요 🥵
      냉동실에 단호박 있겠다 지현님 메뉴 조합으로 이번 여름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무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또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 🤍🤍
      여름인데 수박 샤베트나 빙수!! 만드는 영상 보고싶어요 카페 마냥 !! 🤭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 .. 소소하게 바래봅니당 ㅎㅎ!!!

    11. Ami me molestaban desde la 4que quieren salir a baño
      Y volvían 5 que querían entrar a dormir
      Luego a la 6 que quieren comer
      Era un show 😂🎉

    12. 지현님 오랜 구독자입니다🥹 늘 브이로그 잘보고 있어요 어쩜 그리 요리를 잘해드시는지 저도 지현님 브이로그 보고 먹고싶은 음식이 생겨서 요리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혹시 2:41에 나오는 후라이팬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요?! 너무 편해보이는데 검색해봐도 보이질 않네요 .. 흑흑

    13. 지현님 꽈리고추랑 멸치 볶아서 양배추 삶은거에 밥이랑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여름 꽈리고추가 매콤하니 맛잇더라구요

    14. お姉さんとお顔は似ていますか?
      楽しい時間を一緒に過ごせる姉妹がいて羨ましいです😊💗

    Leave A Reply